본문 바로가기
쁘띠·주름 클리닉/스컬트라

- 스컬트라 - 노원피부과 주름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by 노원 닥터로 피부과 2018. 11. 20.



주름이 많은 피부는

금방 노화가 온것 같아서

거울을 볼 때마다 너무나 속상해집니다

건강한 피부관리 지켜주세요

스컬트라

수분충전 내 피부의 신선하고 맑은 빛을 선물해요


스컬트라

스컬트라는 콜라겐 생성 촉진제로서  

주사용 PLLA(Poly-L-Latic-Acid)로 체내 콜라겐을 자극하여  

손실 된 얼굴 볼륨의 회복으로 주름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전체적인 안면주름에 적용이 가능하고 점차 얼굴의 볼륨이 살아나면서  

리프팅, 탄력개선 및 전체적인 인상을 활기차고 

 젊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컬트라의 장점 및 효과

1, 피부 및 연조직에 볼륨을 줍니다.

2.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아름다워 집니다.

3. 손상된 콜라겐을 자연스럽게 채워줍니다.

4. 볼륨이 채워지면서 리프팅, 탄력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5. 효과가 25개월까지 오래 지속됩니다.





스컬트라는 나에게 알맞을까요?


3개이상 해당사항이 있으면 스컬트라는 당신에게 꼭 맞는 시술입니다. 


1. 나는 노화의 속도를 줄이고, 내 모습을 활기차게 하고 싶다.

2. 나는 팔자주름 및 다른 얼굴 주름을 교정하고 싶다

3. 나는 뺨, 관자놀이, 아래턱 등의 볼륨 부족을 치료하고 싶다

4. 나는 눈물 골을 교정하거나 턱선을 올리고 싶다

5. 나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주목할 만한 결과를 원한다. 



스컬트라 적응증


1. 지방이식의 통증과 회복기간이 무담스러운 분

2. 지방이식을 원하지만 마른 체형으로 채취할 곳이 없는 분

3. 일반 필러보다 오래 지속기간을 원하는 분

4. 지방이식의 어색한 결과보다는 자연스러운 결과를 원하는 분